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붕어 한 수 티는 스토리

블로그 이미지
"붕어 한 수는 해야지... 붕어 한 수 했으면 되었지..." 집안.. 공장.. 사는이야기
덕산포

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361)
붕어 한 수 조행기 (164)
붕어 한 수 알리미 (21)
보도자료 (1)
집안이야기 (16)
공장이야기 (50)
사는이야기 (46)
작은 리뷰 (58)
안전메뉴 (4)

Recent Trackback

Archive

My Link

  • Total157,196
  • Today5
  • Yesterday18

1층 마당이라고 해서 좋기는 한데, 정작 나가보기도 쉽지는 않다. 한번 나가 사진에 담다. 이름 모르는 식물들... 아시는 분은 이름매겨 주시기를... 해피 가슴줄을 연구해서.....

대학시절에는 수색역 신촌역이 저기 어디로 놀러가는 기차역이었나본데... 여튼 기차타는 일은 좀 신선한 기분. 가는 길에 호암아트홀도 지나고... 구서울역사 원형복원 및 문화공간.....

술기운이었을까? 어쨌든 엄청나게 재미있게 보았다. 박수도 많이 치고, 공연후에도 열심히 탄성의 박수를 보냈다. 공연하는 분들도 액션이 커서 고생이지만. 불려나온 두 분의 관객도.....

아직도 북쪽은 얼음이 채 녹지 않았죠. 얼음낚시를 하다보면 물낚시가 생각나는 시기가 도래하죠. 꾼들의 마음은 바람에 흔들리는 갈대니까요. ㅎㅎ 2.5치 붕어를 간신히 보고, 꽝.....

올 겨울 추운 덕에 안면도도 많이 얼었다. 물낚시는 몇번 가보았으나, 얼음낚시를 안면도에서 해보기는 처음. 중장저수지를 거쳐 여러 사연을 뒤로 하고 마침내 중장수로(율포각지).....

<사랑했던 놈 사랑하는 놈 상관없는 놈> 2010.1.7 ~ OPEN RUN (9월까지는 할 모양...) 대학로 솔나무극장(70석 규모나 될까? 10명 남짓 관객이라도 있는 그.....

지난 11월 7일 사과 따러 가보니 충주호 하천낚시터~

 

사과 따러 가는 일도, 앞뒤 상황을 알고 간 것이 아니니,,,

 

그냥 간 것이고, 우천으로 연기할 뻔 하다가 그냥 간 것이고,

 

충주호가 가깝다고 했더니,. 하천낚시터가 있다 하니,,,

 

준비해간 릴대는 던져보고...

 

입질이 있을 듯도 한 기대감은 우천으로, 수중 보이지 않는 등성듬성 빼곡한 수초로 인해 기대감은 푹 떨어지고,

 

사과는 비오는 날은 따지 않는다고 합니다. 상처가 생기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라 합니다.

 

우중 산책~ 오래간만에 우중산책~ 도로도 걸어보고 비탈길도 걸어보고, 산행도 해보고~

 

 

 

 앗 가는길에 윤정순선배를 우연히 만나다 ^^

 

 

 

 

 

 음, 네 끼를 거듭 얻어먹고 왔으니, 이 은혜를 어찌; 갚는단가

 

 

 

 

 

 

 

 

 

 

 

 

 

 

 

 

 낙엽길을 걷다 가을이었다~

 

 

 

Trackback 0 and Comment 0

다음이 링크되던거 다 정지시켰네... 플러그인?이라고 하는 거던가?

여튼...엄청 느려서(몇개월 그리 지냄) 사이드메뉴 몇 개 정리하니 제 속도 나오니 그나마 다행임.

 

용유임시역에 짐자전거 싣고 유수지 탐색~ 10월 24일.

공항철도공사 땅인가? 낚시금지라고 단속원이 줄기차게 왔다갔다 합니다.

그래도 도시락 까먹을 동안은 낚시대를 던져보았으니, 행운이라면 행운~

 

 

 

 

 짐자전거 싣고 전철타니 쫌 이상하게 보는 사람들이 있는 듯해요...ㅎㅎ

 

 용유임시역 나가니 왼쪽으로 얼마 안 가서 매점들이 지렁이 파는 즐비하고...

아하, 가족이 와서 숭어새끼도 낚아냅니다...

나중에는 간단히 여기서 놀다 햇볕쬐다 하면 되겠네요...

 

 

 바다다

 

 유수지~

 

 

 

 

 

 

 

 

 

 

 

 

 

 도시락을 냠냠~

 

 가볍게 소주 일 잔도 할 수 있고~.. 그러나 음주 자전거 사고가 많이 난답니다. 조심~

 

                          철수 하려 보니, 망둥이가 얼굴을 보여줍니다.

 

                           낚시금지 단속원이 계속 순찰을 도는데도 불구하고

                          꿋꿋이 새로 낚시대를 펴는 조사~

                           하늘에는 비행기~

 

 

Trackback 0 and Comment 0

부남호 탐색했으나, 허허벌판에 물 차있는 것같은 풍치 없음차 지도 보니 옆에 마룡지가 보입니다.

그러고보니 부남호는 사진 한 장 찍은게 없네요.

농로로 어찌 가니 마룡지 제방이 나옵니다.
전에 두 번 이상 가본 곳이로되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밤새 비도 오는 김에 텐트에서 자다깨다를 반복합니다.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