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붕어 한 수 티는 스토리

블로그 이미지
"붕어 한 수는 해야지... 붕어 한 수 했으면 되었지..." 집안.. 공장.. 사는이야기
덕산포

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361)
붕어 한 수 조행기 (164)
붕어 한 수 알리미 (21)
보도자료 (1)
집안이야기 (16)
공장이야기 (50)
사는이야기 (46)
작은 리뷰 (58)
안전메뉴 (4)

Recent Trackback

Archive

My Link

  • Total157,640
  • Today14
  • Yesterday5

1층 마당이라고 해서 좋기는 한데, 정작 나가보기도 쉽지는 않다. 한번 나가 사진에 담다. 이름 모르는 식물들... 아시는 분은 이름매겨 주시기를... 해피 가슴줄을 연구해서.....

대학시절에는 수색역 신촌역이 저기 어디로 놀러가는 기차역이었나본데... 여튼 기차타는 일은 좀 신선한 기분. 가는 길에 호암아트홀도 지나고... 구서울역사 원형복원 및 문화공간.....

술기운이었을까? 어쨌든 엄청나게 재미있게 보았다. 박수도 많이 치고, 공연후에도 열심히 탄성의 박수를 보냈다. 공연하는 분들도 액션이 커서 고생이지만. 불려나온 두 분의 관객도.....

아직도 북쪽은 얼음이 채 녹지 않았죠. 얼음낚시를 하다보면 물낚시가 생각나는 시기가 도래하죠. 꾼들의 마음은 바람에 흔들리는 갈대니까요. ㅎㅎ 2.5치 붕어를 간신히 보고, 꽝.....

올 겨울 추운 덕에 안면도도 많이 얼었다. 물낚시는 몇번 가보았으나, 얼음낚시를 안면도에서 해보기는 처음. 중장저수지를 거쳐 여러 사연을 뒤로 하고 마침내 중장수로(율포각지).....

<사랑했던 놈 사랑하는 놈 상관없는 놈> 2010.1.7 ~ OPEN RUN (9월까지는 할 모양...) 대학로 솔나무극장(70석 규모나 될까? 10명 남짓 관객이라도 있는 그.....

중층낚시는 불가하고 올림낚시로 12시간 기준 1만원이라고 써있더군요.

물탕은 두 개가 있구요... 멀지 않으니,
가까운 곳에서 재미를 찾을 때 언제 한번 가보려구요...



넓지는 않으나, 물 가운데 섬 비슷한 것도 만들어놓았더군요...
Trackback 0 and Comment 2
  1. 김영수 2010.09.19 20:26 address edit & delete reply

    덕산포님,
    현천리 낚시터군요.. 마침 제가 이번 토요일날(18일) 다녀왔습니다. 물탕하나는 작지만 완전 노지 분위기더군요. 거기서 잠깐 하다가 한치 갓넘은 잔챙이한테 손들고... 본격 손맛탕으로 옮겼는데.. 암튼 마름에..부들도 있고.. 주인장한테 물어보니 잔챙이가 하도 많아 밤낚시 위주랍니다... 어쩌면 손맛터에서 새우로 대물낚시하는 풍경을 볼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하니 좀 웃기더군요..
    지난번에 안면도 릴낚할 수 있는 곳 문의드린 후 간만에 글 드립니다... 초겨울에 함 가겠다고 벼르고 있습니다..^^ 즐거운 명절되세요..

  2. 덕산포 2010.09.20 11:20 신고 address edit & delete reply

    앗 이럴수가... 저도 지난 18일 저녁 7시경 도착, 밤 11시까지 하다가 철수했습니다. 관리실 건너편 모서리 돌아서 동산 아래 부근에서 했습니다.손맛터라는 곳, 처음 해봅니다. 미늘없는 바늘 사서 교체후 해봤죠... 바로 세 수쯤 하니 시큰둥...ㅎㅎ
    낚시를 아껴아껴 하시는 김조사님인 듯합니다.^^
    풍성한 명절 보내시기를...